[상품후기 _임시]
제가 원래 한제품을 꾸준히 못 쓰는데 .. 리페어세럼 함 써보고 |
|---|
|
Date : 2022-04-19
Name : 김도영
Hits : 507
|
|
제가 원래 한제품을 꾸준히 못 쓰는데 .. 리페어세럼 함 써보고 다른거 써본다고 수딩벨벳을 구매 하고 쓰고 있다가 .. 이 리페어세럼의 발림이랑 바르고 난후에 피부 만졌을때 부드러우면서 촉촉한 감이좋아서 다시 구매 하고 쓰고있어요 ~ 이엔코스 우연히 알게됐는데 지금까지 쓴것중에 이제품이 제일 맘에 드네요 ~ 리페어세럼으로 꾸준히 발라야겠어요 ^^
|
Content |
Name |
Date |
Hits |
|---|---|---|---|
|
|
2022-04-19 |
507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