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후기 _임시]
게시글 보기
최고!!얼굴 트러블있거나 거칠하게 각질이 쌓여있을때 아침에 사
Date : 2022-04-17
Name : 정서영
Hits : 422
최고!!얼굴 트러블있거나 거칠하게 각질이 쌓여있을때 아침에 사용하면 개운합니다. 성분이 각질재거성분이있어서 세안과 각질제거 동시에 가능해서 편리하며 무엇보다도 거품이~ 저는
풍성하게 잘나더라구요 그거품으로 살살 얼굴 롤링하면 최고!엄청 개운합니다
코멘트 쓰기
코멘트 쓰기
게시글 목록
Content
Name
Date
Hits
정서영
2022-04-17
422

비밀번호 확인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