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 보기
예쁜 핑크빛 톤업선크림 3멀티블럭~
작성일 : 2017-03-15
글쓴이 : 박지혜

3멀티블럭틴티드크림!
이름이 어려워서 그냥 선블럭이라고 부르는데 
이름이 다했다 ㅋㅋㅋ
3중기능이라 3멀티에, 선블럭에, 톤업되는 틴티드기능 ㅋㅋㅋㅋ
네이밍센스짱! ㅎㅎ
긴 이름 다 외울만큼 선블럭 자체가 좋음
백탁없이 핑크색 제형이 뵈기싫지 않게 톤업돼서 좋음여
선크림 끈적여서 여름에 진짜 바르기 싫은데 요건 괜찮음 
아예 물처럼 가볍진않지만 
여름엔 젤 바르면 더 잘탄다고 하던데 
그걸 막기 위해서라도 선크림은 꼭 발라야된다고 생각함 
얼굴이 하얀편이라 잘 안타는줄 아는데 
엄청 잘타서 관리 진짜 신경써서해야함요 ㅜㅜ 
한여름엔 맨살엔 다 바르는 선크림 
온몸에 다 바르기엔 가격이 부담스럽지만 
요번에 할인받아서 쟁여둠 오예~~!
암튼 민감한 피부에 좋아서 오래쓸듯 

코멘트 쓰기
코멘트 쓰기

비밀번호 확인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