촉촉한 톤업크림 좋아여♥ |
|---|
|
작성일 : 2017-03-15
글쓴이 : 경은솔
|
피부가 까무잡잡한편이라 미백크림은 꾸준히 쓰는데 톤업크림은 잘 손이 안가더라고요 까매서 그런지 겨드랑이나 팔꿈치 피부착색이 유난히 더 도드라져보이는데 그런 부분에 화장할 수도 없고 보통 톤업크림 많이들 바르잖아요 근데 화장이 뜬것마냥 너무 안예쁘게 발려서 안바르니만 못하단 생각이 들더라고요 유명한거 몇개 써봤는데 번번히 실패하고 아.. 까만피부엔 톤업크림이 잘 안맞는구나 했거든요 그러다 친구한테 아테콜 선물받았는데 처음엔 톤업크림이라 별로 안좋아했는데 선물 받았는데 싫은 내색 보이기도 좀 그래서 써봤더니 엄청 촉촉하고 화떡한거마냥 하얘지는게 아니라 진짜 자연스러운 톤업이 돼서 좋았어요 찾아봤더니 건성용이라고 하더라고요? 이젠 선물이 아닌 제가 알아서 사서 쓰는 중이에요~ 친구는 뿌듯해하고 다른 제품도 써보고 싶어서 탐방 많이 하고 있어요 저한테 딱 맞는거 또 찾으면 좋겠어요 |
관련상품 자세히 보기
-
아테콜 화이트닝 톤업크림 50ml
36,400원
- 이전글 : 예쁜 핑크빛 톤업선크림 3멀티블럭~ (18)
- 다음글 : 역시 알부틴 최고 (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