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알부틴 최고 |
|---|
|
작성일 : 2017-03-15
글쓴이 : 김선현
|
미백화장품에 집착이 심해서 그동안 사용한 미백세럼,미백크림만 해도 .... 셀 수 없이 많음 알부틴을 만나기 전까지 다른 미백크림이 그냥 크림이였다면 알부틴은 T...O...P ,,,,,ㅋㅋㅋㅋㅋㅋㅋㅋ 레알 미백크림임 ㅠㅠ 색소침착이 기미보단 잘 없어진다지만 트러블나고 피부착색되고 또 트러블나고 착색되고 무한 반복이여씀 ㅠㅜㅜㅜㅜㅜㅜ 그러다 이제 새로 생긴 색소침착도 알부틴이라는 믿을 구석이 생겨서 예전처럼 스트레스 받진 않음여!! 저같은 분들이 많을거라 생각됨 제가 쓴 후기가 내 얘기같다! 하시는 분들은 꼭 써보시길 바람 |
관련상품 자세히 보기
-
기미 잡티 알부틴5% 최대함량 미백크림 15ml
29,500원
- 이전글 : 촉촉한 톤업크림 좋아여♥ (15)
- 다음글 : 이젠 없으면 안되는 진!짜! 예뻐지는 수분크림 (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