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 보기
역시 알부틴 최고
작성일 : 2017-03-15
글쓴이 : 김선현
미백화장품에 집착이 심해서 그동안 사용한 미백세럼,미백크림만 해도 .... 셀 수 없이 많음
알부틴을 만나기 전까지 다른 미백크림이 그냥 크림이였다면 
알부틴은 T...O...P ,,,,,ㅋㅋㅋㅋㅋㅋㅋㅋ
레알 미백크림임 ㅠㅠ 

색소침착이 기미보단 잘 없어진다지만
트러블나고 피부착색되고 또 트러블나고 착색되고 

무한 반복이여씀 ㅠㅜㅜㅜㅜㅜㅜ 
그러다 이제 새로 생긴 색소침착도 알부틴이라는 믿을 구석이 생겨서 
예전처럼 스트레스 받진 않음여!!

저같은 분들이 많을거라 생각됨 
제가 쓴 후기가 내 얘기같다! 하시는 분들은 꼭 써보시길 바람

코멘트 쓰기
코멘트 쓰기

관련상품 자세히 보기


비밀번호 확인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