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 보기
진정엔 트러블세트
작성일 : 2018-06-05
글쓴이 : 황유진

이제껏 얼굴 잠잠하다가 땡볕에 있다가 와서인지,
스팟을 뾰루지 난곳을 포함해서 전체적으로 문질렀더니,
몇시간 지나서 동그라미 친 뾰루지 난 곳 포함 피부 뒤집어져서
ㅜㅜ넘 속상했는데 마침 연휴기간이라 스킨만 바른 상태로 얼굴 당겨도 참고 있었어요.
한며칠 스킨만 바르고 있는지라 주름걱정도도 되고ㅜㅜ수분 부족한 느낌도 들고.
피부 뒤집어진데 진정효과 있는게 뭘까, 이엔코스에서 뒤져봤는데 트러블진정세트 팔기에 주문하고ㅡ
트러블 안난 부위에 바른게 잘못이긴하나 순해서 괜츈할거란 글 봤기에 신경안썻었는데 그래도 이엔코스제품 믿으니까 계속 주문하기로 했는데ㅡ
며칠 스킨만 발랐더니ㅡ한 일주일 좀 된듯?
가라앉더라고요.
그러고도 사실 불안해서^^;led마스크도 사서 연휴 지나고 부지런히했어요. 
엄청 가라앉아서 엠피겔 바르기전에도 어느정도 옛날피부로 돌아왔고요.
그리고 엠피겔 3일째 바른건데,
이젠 완전 제상태 돌아온듯해요.
이게 이엔코스 스킨하고 이엔코스 진정미스트 덕분인지;; led마스크덕분인지(4일사용),
엠피겔 덕분인지(3일사용)...
아리송한데;;
확실한건 트러블세트가 시원한게 진정에 한몫은 한걸로.
이제 여름이라 바닷가갈텐데 그것땜에라도 집에 있어야했는데 세트가로 잘샀어요.
정확한건 모르지만,
이엔코스 스킨,미스트가 살짝 붉은기만 남길 정도로 완화해줬고 l트러블세트 바르고 마스크했더니 정상으로 돌아와서 아주 기뻐요. 수분이랑 영양크림 바를 수 잏게되어서ㅜㅜ건성이라 얼굴이 넘 당겼거든요.
암튼 스팟은 뾰루지에 진정은 트러블세트로. 알아갑니다~

코멘트 쓰기
코멘트 쓰기

관련상품 자세히 보기


비밀번호 확인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