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후기]

게시글 보기
피부과 레이저 후
등록일 : 2016-12-13
작성자 : 김영은 첨부파일 : 2.JPG

피부과 레이저 치료 후 사용 하려구 구입했어요
주기적으로 레이저 치료를 받고 있는데 레이저 받고 나서 홍조나 열감이 빠른 시간에 진정되는 것 같아서 재 구입했어요 피엘 크림을 수시로 바르고 알부틴 크림을 번갈아 바르면 더 효과적이고 좋은것 같아요!

코멘트 쓰기
코멘트 쓰기

비밀번호 확인 닫기